실시간 뉴스
  • [팝's신곡]"기꺼이 입맞춰"..몬스타엑스, 거짓에도 이끌리는 'Beautiful Liar'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이미지중앙

'Beautiful Liar' MV 캡처


몬스타엑스가 치명적이고 매혹적인 사랑을 노래한다.

오늘(9일) 오후 6시 그룹 몬스타엑스는 열두 번째 미니앨범 'REASON'(리즌)과 타이틀곡 'Beautiful Liar'(뷰티풀 라이어)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번 신보는 전작 'SHAPE of LOVE'(셰이프 오브 러브) 이후 9개월 만의 컴백이다. 그간 완벽한 팀워크로 두터운 존재감을 만들어온 몬스타엑스의 현재를 성찰하고 이들의 '이유'에 대한 이야기가 펼쳐질 전망. 특히 최근 멤버 셔누, 민혁, 기현, 형원, 주헌 5인이 소속사 스타쉽과 재계약을 맺은 이후 처음 발매하는 앨범이라 눈길을 모은다.

타이틀곡 'Beautiful Liar'는 가장 극한의 위험한 관계에서 발견한 사랑의 이유를 노래한다. I.M(아이엠)의 화려한 래핑은 물론 리드미컬하고 파워풀한 펑크록 사운드가 '믿듣' 저력을 실감케 하며 단번에 귓가를 사로잡는다.

Toxic, but I like It / 절대 찾지 못해 너를 지울 이유 (why oh why) / 새까맣게 번져 내 혈관 속 가득 찬 너의 거짓은 / (but I want it more, yeah)

차가운 그 눈빛 날 갖고 놀듯이 / 묘한 듯 끌리지, 거부할 수 없는 Beautiful lie

피처럼 붉게 핀 너의 그 혀끝엔 / 가시가 돋쳤지 기꺼이 입 맞춰 I love your lie

이 외에도 부드럽고 매혹적인 'Daydream'(데이드림), 멤버 주헌이 프로듀싱을 맡은 '춤사위'(Crescendo)와 '괜찮아', 형원이 프로듀싱해 독특한 웨스턴 사운드를 선보이는 'LONE RANGER'(론 레인저), 아이엠이 츠로듀싱을 맡은 R&B 트랙 'Deny'(디나이)까지 총 여섯 곡이 다채롭게 수록됐다.

강렬한 비주얼과 퍼포먼스로 가요계 길을 닦아온 몬스타엑스는 이번에도 팬들과 리스너들을 사로잡을까. 이들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REASON'은 오늘(9일) 오후 6시부터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