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팝's신곡]"더 더 미치게 해"‥아스트로 문빈X산하, 치명적 유혹 'Madness'
이미지중앙


[헤럴드POP=김나율기자]그룹 아스트로 멤버 문빈, 산하가 치명적 매력을 내뿜는다.

4일 오후 6시 문빈&산하의 세 번째 미니앨범 'INCENSE'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Madness'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비주얼 유닛 문빈&산하가 돌아왔다. 지난해 3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REFUGE' 이후 약 10개월 만에 돌아왔다. 필요악을 자처하며 모두의 은신처가 되어준 문빈&산하는 은신처 안에서 치명적인 향을 만들어 행복을 선사한다.

타이틀곡 'Madness'는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에 EDM과 빅밴드의 요소가 가미된 팝 댄스 곡이다. 문빈은 직접 작사에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두 사람 모두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준다.

가사는 피할 수 없는 치명적인 매력을 막을 수 없이 번지고 배는 향기에 빗대어 상대방을 향으로 행복하게 해준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문빈, 산하는 이번 곡을 통해 누구도 넘볼 수 없는 치명적이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I’m going deep inside/네가 숨 쉬는 그 이상/절대로 날 피할 순 없으니/질끈 감아보는 Eyes/You can’t get me out of mind/스민 Incense, I’m so insane/너의 깊숙한 뭔갈 건드리지

It’s my madness/It’s my madness/더 빠져 내게로/빠져 내게로/Madness/It’s my madness/널 더 더 미치게 해/더 더 미치게 해

이외에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매혹적인 음색의 'Perfumer', 문빈의 솔로곡 '이끌려', 산하의 솔로곡 '바람', 재치 넘치는 'Chup Chup', 주인공을 만들어 줄 'Your day'까지 꽉 채웠다.

독보적인 매력으로 돌아온 문빈&산하의 시너지가 기대된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