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투데이TV]한혜진, 재미만을 추구하는 女에 "연애 피곤해져"(연참3)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정현태기자]인생에서 재미만을 추구하는 여자친구와 연애하는 남성의 사연이 공개된다.

오늘(6일) 밤 8시 30분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 153회에서는 1세 연하 여자친구와 만나고 있는 25세 대학생 고민남의 사연이 소개된다.

여자친구는 남들과 다르다. 한복을 입고 클럽에 가거나 고민남을 화장해주는 등 여자친구는 데이트 때마다 황당한 상황을 펼친다. 하지만 고민남은 여자친구가 즐거워하는 모습만으로도 행복해한다.

그러나 언제부터 여자친구가 모든 게 재미없다며 우울해한다. 한혜진은 "감정이 널뛰나 보다"며 "자극이 없으면 하루를 헛 산 것 같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다"고 한다.

이어 MC들은 평범하지 않은 데이트만 선호하는 여자친구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김숙은 "요새 숏 클립 영상을 보면 다들 재밌게 살지 않나. 나만 심심하게 사나 싶어서 자극받을 수 있다"고 말하고, 곽정은은 "숏 클립 영상을 많이 보다 보면 우울증 지수를 높인다고 한다. 자극적인 사건들의 시각으로 보면 자신만 재미없게 사는 것처럼 느껴지는 것"이라고 설명한다.

주우재는 "어떤 사람을 엄청 좋아하는데 세상에 재미없음이라는 게 존재할 수가 있나"라며 고민남과 있으면서도 끊임없이 재미만 찾는 여자친구를 이해하지 못한다. 한혜진은 "재미라는 단어를 붙이는 순간 연애가 피곤해진다"고 동조한다.

그러던 어느 날, 여자친구는 다음 데이트 때 소개팅 룩으로 보자고 말한다. 그리고 그날 고민남 앞에 등장한 건 처음 보는 여자라고. 과연 여자친구는 고민남에게 어떤 일을 벌인 것일지,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153회는 오늘(6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