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팝's신곡]"난 꿈속을 살겠지만" 윤지성 표 크리스마스 선물 '12월 24일'
[헤럴드POP=박서현기자]
이미지중앙

윤지성 '12월 24일' 라이브 클립 캡처


윤지성이 달달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들고 돌아왔다.

오늘(5일) 오후 6시 윤지성의 새 디지털 싱글 '12월 24일'이 베일을 벗었다.

윤지성의 새 디지털 싱글 '12월 24일'은 일렉트로닉 피아노 연주와 벨 소리의 조화가 온기를 전하는 크리스마스 시즌 송. 윤지성이 직접 작사, 작곡해 팬들을 위한 선물로 완성된 곡이다. 1년 중 가장 특별한 날인 크리스마스의 특별한 만남을 그린 동화 같은 이야기가 담긴 가사도 눈길을 끈다.

"이 밤이 지나가면 /오늘이 지나가면/난 꿈속을 살겠지만/Wish a merry Christmas Day/작은 소원 빌던/그때 어린아이처럼/Dear my Santa Claus/오늘 밤도 꼭/Merry little white Christmas Day"

"NaNaNaNa 꿈같은 안온한 밤/NaNaNaNa 평온의 끝에/널 그리며 준비했던/소중한 말들을 하나씩 꺼내볼게"


윤지성의 포근한 음색과 따뜻한 화법은 리스너들의 한겨울을 더욱 따뜻하게 만들어줄 전망이다. 또한 '12월 24일'과 함께 공개된 라이브 클립 영상 본편에서는 윤지성의 로맨틱한 비주얼과 음색이 어우러져 기분 좋은 설렘을 선사한다.

윤지성은 크리스마스 이브인 오는 24일 서울 한성대학교 낙산관 대강당에서 온·오프라인 팬 콘서트 '12월 24일(Lucid Dream)'을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윤지성의 첫 겨울 디지털 싱글 '12월 24일'은 지금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