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투데이TV]'에덴2' 이홍기 또 경악, 날것 그대로의 대화에 "발에 땀차"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이미지중앙
이미지중앙

'에덴2' 청춘남녀들이 '진실의 밤'에서 날것 그대로의 대화를 주고받아 경악을 부른다.

오늘(29일) 밤 10시 방송되는 채널 IHQ 연애 리얼리티 '에덴2' 3회에서는 '진실의 밤'에 돌입하는 청춘남녀 8인의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이날 데이트를 하게 된 조이건-라나, 김강래-손서아는 한층 가까워진 모습으로 나머지 청춘남녀들을 불안하게 만든다. 특히 김강래-손서아의 파격적인 커플 요가 자세를 보게 된 이서연이 "닿았어? 안 닿았어?"라며 의문을 제기하기도.

이후 '에덴 하우스'에서는 상대방의 질문에 진실만 답해야 하는 '진실의 밤'이 시작된다. 먼저 이서연이 첫날밤 한 방을 쓴 조이건에게 "어제 나랑 잘 때 왜 그랬어?"라고 질문하고, 라나는 조이건에게 호감을 표현하는 현채희를 향해 "관심이 가는 다른 남자는 없어?"라고 묻는다.

이 외에도 청춘남녀들은 "마음이 점점 굳어지고 있어?", "확신이 든 이성이 있어?", "필요 없고, 넌 나 어때?" 등 날것 그대로의 대화를 주고받아 팽팽한 긴장감을 형성해 눈길을 모을 예정이다.

이를 지켜보던 3관찰자 이홍기, 윤보미, 시미즈 또한 각각 "발에 땀차기 시작했다", "진짜 솔직하다", "속이 다 후련하다"라고 반응했다는 후문.

한편 '에덴2' 3회는 오늘(29일) 밤 10시 채널 IHQ와 웨이브(Wavve)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IHQ]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