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주우재, 패션 조언도 쿨하게..“신발 미끄러우면 조심히 걸어라” (오늘의 주우재)
이미지중앙

화면 캡쳐



[헤럴드POP=김지혜 인턴기자]모델 겸 방송인 주우재가 쿨하게 패션 꿀팁을 조언해줬다.

지난 25일 ‘오늘의 주우재’ 유튜브 채널에 ‘겨울 대비 데일리 슈즈 추천해봄 그리고 모자까지’라는 제목으로 동영상 한 개가 공개됐다.

주우재는 “최근 제 인스타그램이랑 유튜브에서 자주 보였던 아더 에러, 이번 시즌 슈즈 라인 중에 하나고 아나 에러 성수 매장에 가서 구매했다” 며 겨울에 신기 좋은 신발 아이템을 소개했다.

이어 주우재는 “보트슈즈 디테일이다. 보트 슈즈 디테일이라고 하면 클래식한 디자인에만 잘 어울릴 것 같은데 요거는 아더의 감성을 좀 살려서 이렇게 아웃솔이나 이런 것들도 조금 더 튀어나오게 만들었다” 고 설명했다.

또 주우재는 새 신발과 관련된 누구나 공감할 만한 에피소드를 언급했다. 그는 “새 신발 신을 때 불안 요소가 여기잖아요 여기” 라며 신발 뒷부분을 만졌다.

그러면서 주우재는 “다들 경험해보셨죠? 길가다가 편의점 들려서 대일밴드 산 다음에 붙이고 근데 붙였는데도 모자라서 두 겹 붙인 다음에 걸어 다녔는데 나중에 짓눌려 가지고 그 끈적이 막 비벼져 있고 그런 느낌 아시죠” 라며 공감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주우재는 가죽 슈즈, 비나 눈이 오면 어떡하냐는 질문에 “어쩔 수 없죠 이게 막 신는다고 10년 신을 거 5년 신진 않는다” 며 “그리고 미끄러운 경우에는 조심히 걸으시면 됩니다” 고 쿨하게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popnews3@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