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컴백 D-1' 카라, 신보 MV 티저 공개..파워풀+역동적 퍼포먼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이미지중앙

그룹 카라(KARA)가 신곡 'WHEN I MOVE'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카라(박규리, 한승연, 니콜, 강지영, 허영지)는 28일 0시 스페셜 앨범 'MOVE AGAIN'의 타이틀곡 'WHEN I MOVE'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영상에는 하트 모양 왕관이 놓여진 거대한 세트를 배경으로 다시 한번 무대 위에 선 카라의 모습을 담고 있다. 강렬한 눈빛으로 비장한 각오를 다진 멤버들은 신곡이 흘러나오자 금세 돌변한다. 그루브 넘치는 비트, 중독성 강한 후렴구에 카라표 파워풀하면서도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더해져 눈길을 끈다.

타이틀곡 'WHEN I MOVE'는 강렬한 리듬과 카라의 파워풀한 보컬이 어우러진 곡으로, 밀레니얼 스타일의 편곡이 특징이다. 멤버 강지영이 작곡, 작사진에 이름을 올린 데 이어 니콜 역시 한국어 노랫말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MOVE AGAIN'은 카라가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그동안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 준 팬들을 위해 준비한 스페셜 앨범이다.

한편, 카라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MOVE AGAIN'을 발매한 뒤, 같은 날 일본 오사카 교세라 돔에서 개최되는 '2022 MAMA AWARDS'에서 컴백 무대를 펼친다.

[사진 출처 = 알비더블유(RBW)]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