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어게인TV]'살림남2'이천수 코피→홍성흔 탈모, 짠내 폭발한 남자들
이미지중앙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캡쳐


[헤럴드POP=정은진기자]축구선수 이천수가 장모님 일을 돕다 코피를 흘렸고, 홍성흔은 남성형 탈모 진단을 받고 슬퍼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이천수가 고흥의 장모님을 찾아뵙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천수 장모님은 다리를 다쳐 밭 일을 할 수 없는 상태인지라, 이천수 가족이 이를 돕기 위해 나선 것.

이천수는 무려 5시간 운전을 한 끝에 고흥에 도착했다. 장모는 이천수 가족에게 장어를 대접했지만, 푸짐한 식사 이후 고된 농사일이 이천수 가족을 기다리고 있었다.

첫번째 일터는 고구마밭이었다. 이천수는 "고구마 10박스는 수확해야한다"는 장모님의 말에 기겁했다. 그러나 그는 무려 15박스를 수확했고, "제가 10박스 해야 하는데 15박스나 캤다"며 귀여운 생색을 내기도 하였다. 일을 마치고 새참을 먹으러 가려던 이천수는 다시 한 번 장모님에게 붙잡혔다. 이번 목적지는 고추밭이었다.

고추밭에서 5포대의 고추를 수확하고 난 뒤, 장모님은 "유자 조금 따자, 엄마가 못하니까"라며 이천수네 가족을 유자나무밭으로 이끌었다. 일전에도 이런 식으로 고된 노동을 한 적 있던 이천수는 "어머니, 저번과 똑같잖아요" 하며 작게 불평했지만 이천수의 장모님은 "아들아, 눈에 보이니까 어쩔 수가 없다" 라며 일을 마치면 막걸리를 주겠다고 그를 꼬셔 밭으로 데리고 갔다.

막걸리를 마시고도 추가로 유자를 따던 이천수는 돌연 비명을 지르며 주저앉았다. 코에서 코피가 나기 시작한 것. 이를 본 장모는 "월드컵도 뛴 애가 왜 이러냐"며 당황했고. 이천수는 지친 기색이 역력한 얼굴로 주저앉아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홍성흔은 최근들어 정수리가 휑해지고 머리가 빠지는 것 때문에 울적해지기 시작했다. 그러자 홍성흔의 아내 김정임은 "술 맨날 만취되도록 마시고 담배피고, 괜찮은 머리도 다 빠지겠다"며 그의 생활습관을 지적했다. 아내와 잠깐 다투었던 홍성흔은, 집으로 돌아와 탈모에 대해 인터넷으로 검색하기 시작했다. 그러자 아들 화철이 다가와 "우리 아빠도 타조알 되겠네"라고 놀렸고, 이에 홍성흔은 "내가 머리 빠지는 원인은 너야"라고 외치며 티격태격해 웃음을 자아냈다.

홍성흔과 아들 홍화철과 함께 맥주효모 헤어팩, 콩물 머리감기 등을 했지만 효과가 없자 아내 김정임과 클리닉을 찾았다. 의사는 그가 전형적인 남성형 탈모라고 진단했다.

의사에게 탈모약을 처방받고, 모발이식, 두피문신 등을 추천받은 홍성흔은 "오늘 당장 두피문신 하고 가겠다, 생각할 필요도 없다"고 속전속결로 두피문신을 진행했다. 두피문신에 만족하며 아내와 하이파이브를 하는 행복한 모습으로 홍성흔 가족 에피소드가 마무리됐다.

또한, 이 날 방송에서는 정태우가 매제 이승효와 기 싸움 아닌 기 싸움을 벌이는 장면도 포착됐다. 정태우의 엄마가 무뚝뚝한 아들 정태우보다, 다정한 사위 이승효에게 좀 더 애정을 보이자 정태우가 질투를 한 것. 함께 여행을 하며 내내 티격태격하는 정태우와 이승효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살림남2' 측은 다음 주 예고를 통해, 팝핀현준 가족의 컴백을 알렸다. 팝핀현준의 아내 박애리가 완창발표회를 준비하고, 이를 돕는 가족들의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는 매주 토요일 밤 9시20분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