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김종국, 축구선수 김민재 닮은꼴 등장에 깜짝..발라더 믿기지 않는 근육량(짐종국)
이미지중앙

화면 캡쳐



[헤럴드POP=김지혜 인턴기자]가수 김종국이 발라더의 황재 양다일과 적재를 만났다.

지난 24일 ‘김종국 GYM JONG KOOK’ 유튜브 채널에 ‘K-발라더의 흔한 피지컬..(Feat. 양다일, 적재)’라는 제목으로 동영상 한 개를 공유했다.

김종국은 양다일에게 “가수 양다일 평소 루틴이나 이런 걸 물어보도록 하겠다” 고 말했다.

양다일은 “(루틴은) 반년 주기로 많이 바꾼다. 요즘에 3분 할로 해가지고 반년 정도 지났을 때 ‘아 여기가 좀 채워졌다’ 싶으면 좀 부족한 부위를 자주 하는 식으로 바꿔준다”며 “체지방을 가지고 있을 때는 중량 위주로 하는 편이다.그리고 다이어트 기간이 되면 프리웨이트 없이 머신으로만 한다”라고 자신만의 루틴에 대해 설명했다.

김종국은 먼저 시범을 보였다. 그러자 지켜보던 양다일은 “형님 몸 한 번만 잡아봐도 됩니까” 라며 물어봤다.

그러자 김종국은 흔쾌히 응했고 그의 몸을 만져본 양다일은 “우와 이 전거근까지 아주 그냥.. 김종국의 몸을 잡다니” 라며 감탄했다.

이후 양다일도 본격적으로 들어가고 시범을 보여준 김종국과 큰 차이 없이 안정된 자세로 보는 이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다음으로 김종국과 함께 등 운동을 하는 양다일, 김종국은 “당길 때 약간 틀어주면서 당겨봐 그러면 수축감이 훨씬 더 많이 온다” 고 조언을 해줬다.

그러자 양다일은 “평소에 안 하던 방식으로 하니까 너무 좋다”며 김종국의 조언에 따라 등 운동을 완벽한 자세로 성공했다. 이를 지켜보던 김종국은 “잘하네” 라며 놀라운 운동신경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popnews3@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