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팝업★]아스트로 라키, 활동 중단? "사실무근..허위사실 유포 유감"(전문)
이미지중앙

라키/민선유 기자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아스트로 측이 라키 활동 중단설을 부인했다.

그룹 아스트로의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24일 팬 커뮤니티를 통해 "온라인상에 유포되고 있는 소속 아티스트 라키와 관련된 내용으로 마음의 상처를 받았을 아로하 여러분에게 사과의 말씀과 '라키 활동 중단'과 관련된 내용은 모두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당사에서는 단 한 번도 언급한 적 없는 '라키 활동 중단'에 대한 허위사실을 유포한 해당 브랜드 측에 유감을 표하며, 원만한 해결을 하고자 정정 공지 및 사과를 요청하고 기다리고 있었다"고 덧붙였다.

또한 소속사 측은 "하지만 더 이상 기다릴 수 없다고 판단해 공식 입장을 전하게 됐다. 이와 관련해 공식 입장이 늦어진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앞서 라키는 배우 박보연과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에 라키 측은 열애를 인정했지만, 박보연 측은 일축해 논란이 불거졌다.

이후 한 브랜드 측이 라키가 활동을 중단했다고 알려 라키의 활동 중단설이 확산됐다.

이에 라키 측은 반박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다음은 소속사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판타지오입니다.

먼저, 온라인상에 유포되고 있는 소속 아티스트 라키와 관련된 내용으로 마음의 상처를 받았을 아로하 여러분에게 사과의 말씀과 '라키 활동 중단'과 관련된 내용은 모두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당사에서는 단 한 번도 언급한 적 없는 '라키 활동 중단'에 대한 허위사실을 유포한 해당 브랜드 측에 유감을 표하며, 원만한 해결을 하고자 정정 공지 및 사과를 요청하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더 이상 기다릴 수 없다고 판단하여 공식 입장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이와 관련해 공식 입장이 늦어진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판타지오는 소속 아티스트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소속 아티스트들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