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팝업★]댄서 가비, 공개연애 조이택과 결별했나.."아티스트 사생활"(종합)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이미지중앙

방송 캡처


가비가 공개 연애 중이던 남자친구 조이택과의 결별설에 휩싸였다.

댄서 가비의 결별설은 지난 22일 공개된 웹예능 '바퀴 달린 입3' 다음 주 예고편을 통해 언급됐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가수 이석훈이 "가비 남자친구 있잖아"라고 말하자 이용진이 "헤어졌어"라고 이야기하는 장면이 짧게 지나가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은 현재 개인 채널에서도 서로를 팔로우하지 않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와 관련 가비의 소속사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헤럴드POP에 "아티스트 사생활이라 확인이 불가하다"는 입장을 전했다.

가비는 지난 5월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갓파더'에서 배우 활동을 위해 극단에서 일하고 있는 남자친구 조이택을 공개, 화제를 모았다. 당시 가비는 조이택과 2년째 알콩달콩 연애 중이라고 밝혔으며, 가비와 어머니로 호흡을 맞췄던 강주은이 조이택의 급작스러운 집 방문에 그를 테스트하는 에피소드로 방송이 꾸려졌다.

이미지중앙

가비/사진=민선유 기자


강주은이 "비밀번호를 아는 거냐. 아무때나 들어오는 거냐"며 언짢은 기색을 보이자 가비는 "남자친구가 원래 자주 놀러온다"고 이날 조이택이 전구를 갈아주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에 강주은은 두 사람의 첫만남과 러브스토리를 듣고 조이택 호구조사에 나서는가 하면, 조이택은 전구를 간 다음 요리를 하는 등 강주은의 점수를 따기 위해 노력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에도 가비는 라디오 등을 통해 조이택에 대해 언급하며 공개연애를 이어오는 듯 보였지만 방송 출연 6개월 만에 결별설이 흘러나오게 된 상황. 이에 두 사람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가비는 지난해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통해 얼굴을 알린 바 있다. 현재 유튜브 웹예능 '바퀴 달린 입3' 등에 출연하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