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팝인터뷰]류준열 "김성철X안은진 등 집중력 대단..멋진 배우들이라 가슴 벅찼다"
이미지중앙

배우 류준열/사진=NEW 제공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배우 류준열이 김성철, 안은진, 조윤서, 김예은과의 작업에 높은 만족감을 표했다.

영화 '올빼미'에는 유해진, 최무성, 조성하 등 베테랑은 물론 류준열, 김성철, 안은진, 조윤서, 김예은 등 젊은 피들까지 더해지며 완벽한 합을 이뤘다.

최근 서울 종로구 소격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헤럴드POP과의 인터뷰에서 류준열은 김성철, 안은진, 조윤서, 김예은의 연기가 너무 좋았다고 감탄했다.

이날 류준열은 "김성철, 안은진, 조윤서, 김예은이 동생들이지만 영화를 보고 나서 같이 작업한 것에 대해 감사하다고 느꼈다"고 전했다.

이어 "그 배우들 아니었으면 어땠을까 싶다"며 "특히 김성철과의 하이라이트 장면은 큰 대화 없이 촬영했는데도 너무 표현이 잘된 것 같아 감사한 마음이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류준열은 "영화 끝나고 나서 좋은 이야기를 주고받기도 했다"며 "멋진 배우들과 같이 작업한게 행복한 일이구나 싶으면서 가슴이 벅찼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모두 다 고민들을 많이 갖고 현장에 왔다. 내 긴장감은 하찮게 느껴질 정도로 집중하는 거 보고 너무 즐겁고 감사했다"고 치켜세웠다.

한편 류준열의 신작 '올빼미'는 밤에만 앞이 보이는 맹인 침술사가 세자의 죽음을 목격한 후 진실을 밝히기 위해 벌이는 하룻밤의 사투를 그린 스릴러로, 현재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