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예정화♥' 마동석, 50대지만.."나이에 비해 체력 좋아"
이미지중앙

CGV 유튜브


[헤럴드POP=정현태 기자] 배우 마동석이 자신의 장점에 대해 얘기했다.

24일 CGV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화 '압꾸정' 출연진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팬의 질문에 답하는 콘텐츠였다.

마동석, 정경호, 오나라, 최병모, 오연서, 임형준, 한보름이 출연한 가운데, "K-뷰티 비즈니스의 대표주자가 되신 배우님들. 내 뷰티 중 가장 자신 있는 부분을 하나만 말한다면?"이라는 질문이 나왔다.

마동석은 "질문이 저한테 잘 안 맞는 거 같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마동석은 "제가 액션을 많이 하는데 나이에 비해서 체력이 좋고 회복이 빠른 거 보니까 간이 이쁜 거 같다"라고 유쾌하게 답했다. 오나라는 "간미남이네"라고 거들었다.

이어 "K-뷰티를 점령한 마블리. 유독 K-뷰티 비즈니스가 배우님에게 진심이신데, 비결은?"이라는 질문이 나왔다.

마동석은 "이 질문도 좀 잘못된 거 같다"라고 해 폭소를 불러일으켰다. 그는 "글쎄요. 저는 간미남인데"라며 "저는 사실 영화에서 K-뷰티를 빙자해서 제 스스로 성공하려는 사람"이라고 말했다.

오나라는 마블리 별명이 마음에 드냐고 마동석에게 물었다. 마동석은 "좋게 불러주시는 거니까 너무 감사하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압꾸정'은 샘솟는 사업 아이디어로 입만 살아있는 압구정 토박이 대국(마동석 분)이 실력 TOP 성형외과 의사 지우(정경호 분)와 손잡고 K-뷰티의 시조새가 된 이야기를 그리는 영화다. 오는 30일 개봉한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