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어게인TV]'뷰티풀' MC들, 이너뷰티템 공개...이다해, 친구와 '티 코스' 즐겨
이미지중앙

SBS FiL ‘뷰티풀’ 캡쳐


[헤럴드POP=정은진기자]뷰티 프로그램 MC들은 과연 어떤 아이템으로 스스로를 관리하고 있을까.

지난 23일 방송된 SBS FiL ‘뷰티풀’ 6회에서는, 해당 방송의 MC로 활약 중인 이다해, 정윤기, 장도연, 박진이, 서하얀 다섯 명이 제각기 이너뷰티템을 공개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우선 골프선수 박진이는, 유산균 등 매일 먹는 각종 영양제 외에 손수 만든 해독주스를 자신의 이너뷰티템으로 꼽았다. 그녀는 양상추, 브로콜리, 토마토, 당근, 사과로 만든 해독주스를, 매일 아침 공복에 유산소 운동을 한 뒤 마신다고 밝혔다. 박진이는 스튜디오에 직접 해독주스를 들고 나와 다른 MC들에게 음료를 맛볼 기회를 주기도 했다.

장도연은 "파우치도 안 쓰는데 급히 넣어갖고 왔다, 원래 쑤셔놓고 다니는데" 라고 쑥쓰러워하며 자신의 이너뷰티 아이템을 공개했다. 그녀는 글루타티온과 비타민C젤리, ABC 주스를 챙겨다니며 먹는다고 했다. 특히 글루타티온은 다비치의 강민경에게서 추천받은 아이템이라고. 장도연은 "그 분이 영양제를 되게 스마트하게 잘 챙겨 드시더라, 보고 손민수했다" 며 강민경과의 친분을 자랑하기도 했다.

예쁜 하얀색 항아리를 들고 나타나 모두를 놀라게 했던 서하얀은 청귤보이차 등 차 종류를 즐겨 마신다고 말했다. 서하얀은 이날 방송 초반부 "주 7일 운동을 한다, 요가를 하는데 못 할 때는 아침 저녁으로 줄넘기를 한다" 며 요가 사랑을 뽐낸 바 있었는데. 요가를 하며 해독에 관심을 갖게 되고, 자연스럽게 차를 좋아하게 되었다고 한다.

디자이너 정윤기는 야구선수가 추천한 종합비타민과, 방송을 통해 알게 된 블랙마카를 먹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블랙마카를 먹고는 몸에 힘이 나더라며 추천했다. 그 외 다른 뷰티 팁으로는 '물을 많이 마신다'고 강조하기도 했다.

뒤이어 이다해는 친구와 함께 치열한 '티켓팅'이 펼쳐진다는 티(tea) 코스 전문점을 찾아 눈길을 끌었다. 이다해는 다산정차부터 타락죽까지 다양한 티를 디저트와 곁들여 먹으며, 차의 역사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보냈다. 이다해는 "다른 음식과 함께 먹으면 차 맛을 해칠까 걱정했는데, 페어링하니 좋더라" 며 티 코스 체험 후기를 남겼다.

방송 말미 정윤기는 집 근처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1마일룩' 코디를 선보여, 뷰티에 관심이 많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SBS FiL ‘뷰티풀’ 은 매주 수요일 밤 9시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