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어게인TV]'퍼펙트라이프' 50세 미혼 박희진 "이상형은 하정우"
이미지중앙

TV조선 '퍼펙트 라이프' 방송화면 캡쳐


[헤럴드POP=원해선 기자] 배우 박희진이 이상형으로 동료 배우인 하정우를 꼽았다.

23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서는 배우 박희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박희진은 한 달 전 모친께서 유방암으로 돌아가셨다고 밝히며 “극복 중이다”라고 털어놨다.

배우 박희진 "건강보험료를 매달 납부하지만, 한 번도 사용한 적이 없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감기에 걸린 적도 코피가 나본 적도 없다고 밝힌 그는 50세의 나이에 갱년기 증상 또한 아무것도 없다고 답했다.

미혼인 박희진은 최근 산부인과 진료를 받았던 것을 밝히며 "자궁이나 아기집도 깨끗한데 아이 빨리 낳으시지 왜 시집을 안 가냐는 말을 들었다"라고 전해 주변을 놀라게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리포좀 공법 비타민C와 비타민C에 관한 정보를 다뤘고, 전문의는 “비타민C는 몸에서 생성되지 않아 반드시 외부에서 섭취해야 하는 영양소다. 상처 치유, 수술 후 회복에 도움이 되고, 심혈관계 질환을 예방하거나 활성산소 제거, NK세포 활성화에 도움을 준다”라면서 “많이 먹는 것보다 얼마나 흡수가 잘 되느냐가 중요하다. 제 기능을 하기 위해선 혈중 농도가 중요하다”라고 설명했다.

방송말미 박희진은 현재 남자친구가 없다 밝혔고,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저는 하정우 씨 같은 스타일”이라 답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퍼펙트 라이프’는 스타의 일상을 관찰해, 따라 해도 좋을 '굿 시그널'과 조심해야 할 '배드 시그널'을 찾아서 라이프 스타일 전문가 군단이 특급 솔루션을 제시하는 프로그램이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