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CGV, 29일 드리핀 컴백 기념 숏무비 '나는 드리핀이다' 단독 개봉(공식)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CGV가 ‘나는 드리핀이다’를 선보인다.

CGV가 7인조 보이그룹 드리핀(DRIPPIN)의 컴백 앨범 발매 제작 스토리를 담은 영화 ‘나는 드리핀이다(WE ARE DRIPPIN)’를 오는 29일 단독 개봉한다고 23일 밝혔다. CGV에서만 볼 수 있는 K-POP 아티스트 숏무비 특별 기획전 'CGVISTA(씨지비스타)'를 통해 만나는 세 번째 콘텐츠다.

드리핀은 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알렉스, 김민서 등 7인의 멤버로 이루어진 아이돌 보이그룹으로 지난 15일 첫 번째 정규앨범 '빌런: 디 엔드(Villain : The End)’로 컴백했다. 드리핀은 2022년 한해 동안 빌런(Villain)을 콘셉트로 올해 1월에는 미니 앨범 ‘빌런(Villain)’, 6월에는 두 번째 싱글 '빌런 : 제로(Villain : ZERO)'로 활동했다. 이번 숏무비에 담긴 첫 번째 정규 앨범 '빌런 : 디 엔드(Villain : The End)’는 드리핀이 선보인 '빌런즈 에라(Villain'z Era)' 세계관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하는 마지막 이야기다.

‘나는 드리핀이다’ 숏무비에는 음원 녹음, 안무 연습, 뮤직비디오 촬영 모습 등 첫 번째 정규 앨범 제작기와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정규 1집 타이틀곡 'The One' 퍼포먼스 뮤직비디오까지 담아냈다. 33분간의 러닝타임 동안 극장의 대형 스크린을 통해 드리핀의 컴백 준비 과정을 오롯이 볼 수 있다.

이정국 CGV ICECON사업팀장은 “CGV에서만 단독으로 볼 수 있는 K-POP 아티스트 숏무비 특별 기획전 'CGVISTA'에 대한 팬들의 호응이 높다”며 “극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대형 스크린과 퀄리티 높은 사운드를 통해 나만의 아티스트의 컴백 스토리를 지켜보는 선물 같은 시간 가지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