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스위치' 권상우 "이민정 아들, 내 딸과 동갑..둘 다 에너지 장난 아냐"
이미지중앙

영화 '스위치' 제작보고회/사진=민선유 기자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권상우가 이민정을 향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영화 '스위치'(감독 마대윤/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 제작보고회가 23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려 마대윤 감독과 배우 권상우, 오정세, 이민정, 김준이 참석했다.

이날 이민정은 권상우에 대해 "굉장히 성격이 좋으시고 현장에서 재밌으셔서 웃다가 시간이 다 간 것 같다. 즐겁게 촬영했다"며 "촬영 전에도 실제 가족과 만난 적이 있는데 애기들과도 잘 놀아주시고 좋은 아빠의 모습이시더라"라고 전했다.

이에 권상우는 "내 둘째 딸과 이민정의 아들이 동갑이라 둘 에너지가 장난 아니다"며 "외모는 아름다우신데 성격도 좋고 활발하다. 그런 성격인 걸 어느 정도 알고는 있었는데, 영화 현장에서 현실 아내 역할을 너무 찐으로 잘해주셔서 활력이 됐다. 하루아침 바뀐 현실에 적응 못하는 상황이 이민정의 연기로 더 리얼하게 잘 그려진 것 같다"고 흡족해했다.

'스위치'는 캐스팅 0순위 천만배우이자 자타공인 스캔들 메이커,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만끽하던 톱스타 '박강'이 크리스마스에 인생이 180도 뒤바뀌는 순간을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내년 1월 개봉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