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이혼 김건모, 어머니까지 이렇게..너무 안타까워

이미지중앙

김건모 어머니의 건강 상태가 전해졌다.

22일 한 매체는 김건모 어머니 이선미 여사의 근황을 공개했다.

매체는 "김건모의 친모는 현재도 극도의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라며 "측근에게 이 같은 이야기를 전해 들었다"라고 전했다.
이미지중앙

한편 지난 4일 서울고등법원 제30형사부는 여성 A씨가 김건모를 상대로 제기한 성폭행 혐의에 대한 재정신청을 기각했다.

재판부는 "신청인은 피의자를 강간 혐의로 고소해 검사는 혐의 없음으로 불기소 처분했다. 불기소 처분은 제출한 자료를 살펴보면 정당한 것으로 수긍된다. 부당하다고 인정할 만한 자료가 부족하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이로써 김건모는 약 3년 만에 성폭행 혐의로부터 벗어날 수 있게 되었다. 그간 성폭행 혐의로 인해 연예계 활동은커녕, 아내와의 이혼까지 시련을 겪었던 김건모는 대중들 앞에 다시 설 수 있게 되었다. 완전히 벗어나게 된 만큼, 앞으로의 복귀도 예상된다.

앞서 지난 2019년,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는 김건모로부터 성폭행당했다고 주장하는 피해 여성의 진술을 받아 공개했다. 강용석 변호사는 고소장을 대리 제출했고, 김건모의 성폭행 혐의는 파장을 일으켰다.

이에 김건모는 억울해했다. 김건모는 성폭행 혐의에 대해 전면 부인하며 법적 대응했다. 그러나 김건모는 성폭행 혐의에 대한 진실이 밝혀질 때까지 아무런 활동도 할 수 없었다.

이후 지난해 11월, 검찰은 성폭행 혐의로 고소장이 접수된 지 약 2년 만에 불기소 처분을 내렸다. A씨는 이에 항고했고, 지난 6월 다시 기각됐다. A씨는 기각된 후 강용석 변호사와 함께 재정신청을 했으나, 최종 기각됐다.

3년간 억울한 시간을 보내온 김건모. 김건모가 성폭행 혐의로부터 벗어났지만, 그 과정에서 잃은 것이 더 많다.

김건모가 고통 속에 성폭행 무혐의를 밝혀낸 가운데, 복귀해 대중들 앞에 설지 귀추가 주목된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