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POP초점]시즌2 어디까지 왔나..'스위트홈'·'오징어게임'→'약한영웅' 기대작 보니
[헤럴드POP=박서현기자]
이미지중앙

시즌2 어디까지 왔을까. '스위트홈', '오징어게임', 'D.P', '약한영웅', '몸값' 등 인기 OTT들의 시즌2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병헌 합류 '오징어 게임2'

시즌1 엔딩으로 시즌2를 암시했던 '오징어 게임'도 시즌2 제작을 확정지었다. 넷플릭스 측은 지난 6월 황동혁 감독의 메시지를 공개하고 "기훈, 프런트맨이 돌아온다. 딱지를 든 양복남도 다시 돌아올지 모르고, 영희의 남자친구 철수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더욱 새로운 게임, 놀라운 이야기로 다시 만나 뵙겠다"고 전했다.

특히 시즌1 마지막 정체가 공개된 '프론트맨' 이병헌의 합류도 큰 화제다. 이정재와 이병헌, 그리고 K-콘텐츠 신드롬을 일으킨 황동혁 감독이 만들어낼 시너지에 전세계인들의 관심이 쏠린다.

이미지중앙

#시즌2·3 동시제작 '스위트홈'

'스위트홈'은 은둔형 외톨이 고등학생 현수가 가족을 잃고 이사 간 아파트에서 겪는 기괴하고도 충격적인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지난 2020년 12월 네플릭스를 통해 첫 공개된 '스위트홈'은 공개 이후 국내 순위 1위, 글로벌 인기 3위, 해외 13개국에서 1위, 70개국 이상에서 톱10 순위에 드는 등 해외에서도 큰 성과를 겪었다.

그만큼 많은 사랑을 받았던 '스위트홈'은 지난 6월 '스위트홈' 시즌2, 3 동시제작 확정 소식이 전했다. 시즌1 연출을 맡았던 이응복 감독이 함께하며, 시즌1 주요 무대가 '그린홈 아파트'였다면 시즌2에서는 새로운 장소를 배경으로 한다고.

기존 출연자인 송강, 이진욱, 고민시, 박규영 등도 함께해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공개 일정은 아직 미정이다.

#시즌2 촬영 끝!..정해인X구교환의 'D.P.'

지난해 8월 공개됐던 넷플릭스 오리지널 'D.P.'의 시즌2는 곧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D.P.'는 탈영병들을 잡는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정해인 분), 호열(구교환 분)이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이들을 쫓으며 미처 알지 못했던 현실을 마주하는 이야기.

이미 촬영이 끝난 시즌2에는 정해인, 구교환 외에도 김성균, 손석구, 지진희, 김지현 등이 출연해 새로운 재미와 케미를 만들어갈 예정이다.

이미지중앙

#시즌2 나올까? '몸값'·'약한영웅' 향한 기대감

화제의 OTT작 '몸값'과 '약한영웅'도 시즌2로 찾아올까.

이달 마지막화까지 공개된 '몸값'과 관련 시즌2 이야기가 계속해서 나오고 있다. '몸값'은 서로의 몸값을 두고 흥정하던 세 사람이 지진으로 무너진 건물에 갇힌 후, 각자 마지막 기회를 붙잡기 위해 위험한 거래를 시작하며 광기의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마지막 쿠키 영상에서 장윤주가 특별 출연하면서 시즌2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전우성 감독 역시 "시즌2 논의를 가볍게 하는 중"이라고 언급하기도 했다.

지난 18일 공개된 '약한영웅 Class 1'도 시즌2를 기대케 한다. '약한영웅'은 상위 1% 모범생 연시은이 처음으로 친구가 된 수호, 범석과 함께 수많은 폭력에 맞서나가는 과정을 그린 약한 소년의 강한 액션 성장 드라마. 엔딩 뿐만 아니라 제목부터 시즌2의 향이 풍겨온다는 반응이 큰 만큼 좋은 소식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이 많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