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팝인터뷰②]'올빼미' 김성철 "유해진 칭찬 감사..부끄럽지 않게 더 잘해야겠다"
이미지중앙

배우 김성철/사진=NEW 제공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배우 김성철이 선배 유해진의 칭찬에 감사인사를 전했다.

앞서 유해진은 기자와의 만남에서 영화 '올빼미'에 같이 출연한 김성철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김성철의 연기를 보는 내내 소름이 돋았다는 것.

최근 서울 종로구 삼청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진행된 헤럴드POP과의 인터뷰에서 김성철은 유해진과 통화한 일화를 공개했다.

이날 김성철은 "선배님께서 인터뷰에서 제 칭찬을 많이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문자를 드렸더니 전화를 주셨다"고 밝혔다.

이어 "'오늘 네 이야기만 하다 왔어. 네 홍보 열심히 했어'라고 하시더라. 언론배급시사회 끝나고 감독님께도 30분 동안 내 이야기만 했다고 하시더라"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같은 분야에서 내가 존경하고 좋아하는 선배님이 그런 말씀을 해주시면 너무 감사하다. 그런 말씀해주신 거에 부끄럽지 않게 내가 더 잘해야겠다는 생각을 한다"고 털어놨다.

한편 유해진, 김성철이 부자지간으로 등장하는 '올빼미'는 밤에만 앞이 보이는 맹인 침술사가 세자의 죽음을 목격한 후 진실을 밝히기 위해 벌이는 하룻밤의 사투를 그린 스릴러로, 오는 23일 개봉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