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팝's신곡]"이게 사랑인 거야"‥임영웅, 로맨틱 선물 '폴라로이드'+'런던보이'
[헤럴드POP=박서현기자]
이미지중앙

임영웅 '폴라로이드' MV 캡처


임영웅이 첫 자작곡으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오늘(15일) 오후 6시 임영웅의 더블 싱글 'Polaroid(폴라로이드)'가 베일을 벗었다.

임영웅의 더블 싱글 'Polaroid(폴라로이드)'와 동명의 곡 'Polaroid(폴라로이드)'는 지난 14일 뮤직비디오 선공개로 일찌감치 공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Polaroid(폴라로이드)'는 서정적인 가사와 임영웅만의 고품격 음색이 돋보이는 곡으로, 한층 더 깊어진 감성도 느낄 수 있다.

"가슴 저리는게 사랑이 아니라 그 누가 뭐라던가 오 심장이 뛰는데 아프게 뛰는데 이게 사랑인 거야"

"운명 같은 밤 너를 만나 영원하자고 외쳤던 그밤/네가 날 잊어도 난 널 꺼내볼테니까 언제나"


또한 오늘(15일) 임영웅의 첫 자작곡인 'London Boy(런던보이)'도 공개된다.

'London Boy(런던보이)'는 임영웅의 첫 자작곡이자 오직 팬들을 위한 선물과도 같은 곡으로, 첫 정규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의 수록곡 '사랑해 진짜'를 작사, 작곡한 Jisoo Park(지수 박) 그리고 기타리스트 겸 싱어송라이터 김홍갑이 함께했다고.

임영웅 표 달달하고 설레는 'London Boy(런던보이)' 가사가 듣는 재미를 더한다.

"Baby baby baby my baby/세상 누구보다 널 사랑해/모든 힘 다해 너를 불러/Hold me tight baby, you’re my everything/널 만나고 난 변했어/세상 누구보다 널 사랑해/모든 힘 다해 너를 불러/I’m London, London Boy"

"널 만나고 내가 변했다/Oh, I’m London Boy"


자작곡 수록으로 더블 싱글에 대한 기대치를 한껏 높이고 있는 임영웅. 이번 앨범을 통해서는 어떤 반전매력과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확고히 할지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임영웅의 더블 싱글 'Polaroid(폴라로이드)'은 지금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London Boy(런던보이)' MV는 내일(16일) 공개된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