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똑바로 살기 위한 책 위주로 읽어" 차태현, 작은 책장 공개('동서남북')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이미지중앙

차태현X조세호X이석훈의 작고 소중하고 수상한(?) 서재를 파헤친다.

오는 10월 4일 첫 방송을 앞두고 ENA채널에서 공개한 ‘수상한 책방 동서남Book(이하 동서남북)’의 티저 영상에서는 배우 차태현이 “여기가 제 쪼끄만 서재…”라며 수줍게 책장을 공개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작은 책장에 차태현은 머쓱해했고, “똑바로 살기 위한 그런 책들 위주로 읽고 있다”라며 뜻밖의 독서 취향을 전하며 급히 서재 공개를 마무리했다.

이어 ‘방구석 시인’ 조세호는 TV 밑에 자리잡은 자신만의 작은 서재를 공개했다. 책으로 가득차 있는 책장도 공개했으나, 조세호는 “많이 읽지는 못했습니다”라고 솔직히 고백했다. 이어 그는 “책과 친해져 보도록 하겠습니다”라며 파이팅을 외쳤다.

그런가 하면, 감미로운 목소리의 주인공 이석훈은 아들 주원 군과 함께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석훈은 자신의 서재가 아닌 주원 군의 서재를 공개했고, “어렸을 때부터 읽는 걸 습관화시켜서 다독하는 아이로 키워보겠습니다”라며 독서 습관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이처럼 책에 대해 각자의 목표를 가진 차태현X조세호X이석훈은 전국 방방곡곡 동네 책방으로의 여정을 함께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 여기에 책 수다라면 어디 가서도 뒤지지 않는, ‘투머치토커’ 소설가 박상영 작가가 등장했다. 그를 본 조세호는 “근데 누구세요?”라며 전매특허 어리둥절 표정을 지어 박상영 작가를 당황하게 했고, 이석훈은 “MC가 그러면 어떻게 해요...”라며 투덜거려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동서남북'은 10월 4일 화요일 저녁 9시 40분 ENA와 tvN STORY에서 첫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