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팝업★]이지혜, 낮에 보는 화이트톤 새집 재공개→美 여행 꿀템 소개(관종언니)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이미지중앙

'밉지않은 관종언니' 캡처


최근 미국 여행을 다녀온 이지혜가 유용하게 사용한 물건을 공개했다.

22일 방송인 이지혜의 유튜브 채널 '밉지 않은 관종언니'에는 '관종언니의 미국 여행 꿀템 소개!! 생생한 리얼 후기까지..! [밉지않은 관종언니]'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이지혜는 구독자들을 향해 "낮에 우리집을 처음 보시잖냐. 지난번 집들이를 밤에 해서 생각보다 약하다, 별로다 (했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이지혜는 "제가 미국 갔다온 지 거의 2~3주가 됐다. 이제야 조금 정신이 돌아오는 것 같다"고 근황을 전했다.

이지혜는 "여러분께 리뷰를 해드리려 한다. 미국 가서 꼭 필요한 꿀템을 소개해드리려 한다"며 꿀템을 공개하겠다고 했다. 가장 먼저 꺼내든 것은 110V 돼지코 어댑터.

문재완이 "사실은 안갖고 갔다"고 하자 이지혜도 "갔는데 이게 없더라"고 회상하며 "그런데 가수 백지영 씨가 우리 친언니 집에 두고 갔다. 지영이가 두고 간 거니까 너 가지라고 했다. 백지영 씨는 과연 이 사실을 알려나 모르겠다"는 에피소드를 전해 웃음을 안겼다.

뿐만 아니라 이들 부부는 휴대용 포트, 아기를 위한 오트밀, 휴대용 아기 변기, 선글라스 등 여러 물건을 공개했다.

쿠키 영상에서는 엘리의 귀여운 자태가 공개되는가 하면, 태리와 함께 한 결혼 5주년 파티 현장도 나타났다. 태리는 "결혼 축하해"라며 이지혜의 볼에 입을 맞췄고, 결혼을 축하하는 노래까지 불러 이지혜의 미소를 자아냈다.

한편 이지혜는 세무사 문재완 씨와 결혼해 슬하에 2녀를 두고 있다. 이들 가족은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