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단독]결혼 손연재, 축가는 바다X규현X케이윌X에일리‥초호화 라인업
이미지중앙

규현, 바다, 케이윌, 에일리/사진=민선유기자



[헤럴드POP=김나율기자]S.E.S 출신 바다, 슈퍼주니어 규현, 케이윌, 에일리가 손연재 결혼식의 축가를 맡는다.

20일 헤럴드POP 취재 결과, 오는 21일 서울 모처에서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선수 손연재의 결혼식이 진행된다. 이날 축가는 S.E.S 출신 바다, 슈퍼주니어 규현, 케이윌, 에일리가 맡는다.

앞서 지난 5월, 손연재는 9살 연상의 비연예인과 결혼한다고 발표했다. 예비 신랑의 신상을 두고 추측이 많았으나, 손연재 측은 예비 신랑 신상과 관련해 확인이 어렵다고 밝힌 바 있다.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을 배려해 식은 비공개로 진행된다. 결혼식은 가족 및 친지와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손연재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직접 결혼 소감을 전했다. 손연재는 "행복한 생일날 좋은 소식 전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한 날이에요.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려요. 덕분에 너무 행복해요"라고 글을 남겼다.

이후 손연재는 웨딩화보를 공개하며 결혼 준비 과정을 알렸다.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선수였던 만큼, 손연재의 결혼 소식에 대중들의 축하와 응원이 날마다 이어지고 있다.

한편 손연재는 리듬체조 국가대표로 활약하며 지난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에 출전, 은퇴 후 아카데미를 설립해 CEO로 활동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