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어나더 레코드: 이제훈' 박정민X이동휘, 이제훈 위한 지원 사격 "은근히 화가 많아"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천윤혜기자]seezn(시즌) 오리지널 영화 ‘어나더 레코드 : 이제훈’이 진짜 이제훈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담아낸다.

오는 18일 OTT seezn(시즌)에서 독점 공개되는 ‘어나더 레코드 : 이제훈’(제작 (주) 쇼박스, 공동제작 아티크리에이티브, 감독 윤단비)은 배우의 리얼한 모습과 영화적 엉뚱한 상상을 오가는 새로운 형식의 시네마틱 리얼 다큐멘터리다. ‘남매의 여름밤(2019)’으로 유수의 영화제를 휩쓴 윤단비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오늘(10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이제훈의 절친이자 동료 배우인 박정민, 이동휘가 깜짝 등장한다. 박정민은 “은근히 화가 많다”라고 ‘찐친’ 바이브를 뽐내며 폭로했고 이내 이제훈과 함께 연기에 대한 열정으로 충만했던 대학 시절을 추억하는 시간을 갖는다. 배우로서의 고민을 나누는 이제훈과 이동휘의 진솔한 토크도 흥미롭다.

이제훈은 이와 함께 “저라는 사람을 거짓 없이 보여드리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라는 내레이션을 남긴다. 수많은 선택이 모여 지금을 이룬 배우 이제훈. 친구와 주변인들을 통해 자신을 다시 한 번 돌아보는 시간을 갖는 것. “꿈꾸는 그 순간이 제일 행복하다”라는 이제훈의 설레는 한 마디가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어나더 레코드 : 이제훈’은 오는 18일(목) 오후 6시 seezn(시즌)에서 독점 공개된다. OTT 플랫폼 seezn(시즌)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PC 버전으로도 감상 가능하다.

사진 제공 = 케이티시즌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