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홍김동전' 그리-아이린-경리-이기광-산다라박, 절친들의 운명 바꾸기
이미지중앙


[헤럴드POP=김나율기자]아이린, MC그리, 경리, 이기광, 산다라박이 운명 바꾸기에 도전한다.

11일 방송되는 KBS2 ‘홍김동전’ 4회는 ‘여름방학 절친특집’으로 홍진경의 절친 MC그리, 김숙의 절친 경리, 조세호의 절친 아이린, 주우재의 절친 이기광, 우영의 절친 산다라박이 출연해 절친 케미를 보여준다.

홍진경의 절친으로 MC그리가 등장하자 김숙이 “절친 맞아? 절친 아들 아니야?”라며 아빠 김구라와 절친이 더 맞는 거 아니냐며 의문을 제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숙은 내 절친은 나의 직속 후배다라며 “닮은꼴”이라고 주장해 김신영 아니냐고 추측이 나왔으나 경리가 등장했다.

주우재와 이기광은 자신들은 KBS라디오 ‘가요광장’ MC와 게스트 인연이라고 밝힌 후 오늘까지 사석 포함 총 3번째 만남이라고 솔직히 고백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조세호는 “내 절친은 요즘 해외활동으로 바쁘다”며 “마침 이번주는 국내에 있고 다음주에 해외에 간다”라고 하자 주우재가 “아이린?”이라고 물었다. 주우재의 말에 화답하듯 아이린이 등장했는데 조세호와 커플모자를 착용해 조세호와의 7년 우정을 확인시켰다. 우영의 절친으로는 산다라박이 등장했다.

한편 KBS 2TV '홍김동전'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제공=KBS 2TV '홍김동전'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