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팝업★]신용재, 오늘(6일) 비연예인과 2년 열애 끝 결혼‥"명품 보컬 장가가"
이미지중앙

신용재/사진=민선유기자



[헤럴드POP=김나율기자]가수 신용재가 오늘(6일) 품절남 대열에 합류했다.

6일 서울 모처에서 신용재는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신용재의 예비신부는 비연예인으로, 2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앞서 지난 4월 신용재는 결혼 소식을 직접 발표했다. 당시 신용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항상 저를 응원해주시는 팬분들께 전해드릴 소식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됐다. 제가 올해 평생을 함께할 사람과 결혼하게 됐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지난 2년 동안 부족한 저에게 아낌없는 사랑을 주었던 여자친구가 있다. 그 친구는 늘 조용하고 어두웠던 저에게 밝은 에너지가 돼주었고 그래서 저도 그 친구를 위해 더 나은 사람이 되어야겠다는 생각을 처음 하게 됐다"고 결혼하는 이유를 밝혔다.

그러면서 "갑작스러운 소식이라 놀라셨을 것 같다. 그래도 축하해 주신다면 평생 감사한 마음으로 그 친구와 함께 예쁘게 살아가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또 신용재는 "그동안 원주형과 함께 포맨과 2F로 활동하면서 즐거운 일도 많고 또 많은 사랑을 받았던 것 같다. 늘 표현이 서툴러서 여러분들께 고마운 마음을 잘 전달 못해드리는 것 같아 죄송하고 저희 음악을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끝으로 신용재는 "앞으로도 좋은 음악으로 팬분들께 열심히 보답하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다"고 글을 남겼다.

이에 신용재는 2년 열애 끝에 결혼하게 됐다. 이날 신용재의 결혼식에 참석한 MC몽은 신용재와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명품 보컬 장가가네요. 레전드 신용재"라고 글을 남기기도 했다.

신용재가 품절남 대열에 합류하게 된 가운데, 그를 향한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가 쏟아지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