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팝업★]"첫인상 아기 같아" 손석구, '해방일지' 못 잃어‥1초만에 김지원 선택
이미지중앙

마리끌레르 유튜브 캡처



[헤럴드POP=김나율기자]배우 손석구가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김지원을 베스트 커플로 꼽았다.

지난 1일 유튜브 채널 '마리끌레르'에는 "손석구가 생각하는 베스트 커플은? '나의 해방일지' 김지원 VS '범죄도시2' 마동석. 손석구의 우당탕탕 미션박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손석구는 화보 촬영 중 인터뷰를 진행했다. 손석구는 "요즘 유튜브로 보는 건 정치 뉴스다. 뉴스를 많이 보는 편"이라고 했다.

새롭게 빠진 것은 디퓨저라며 "디퓨저가 보이면 산다. 자연향 나는 걸 산다. 풀 향 나는 거 구매해서 놓고 있다"라고 말했다.

'나의 해방일지' 김지원과 '범죄도시2' 마동석 중 베스트 커플을 골라달라는 말에 1초의 망설임도 없이 염미정(김지원 분)을 택했다. 손석구는 "염미정이다"라며 "최근 본 댓글 중에 '해방일지 못 잃어!'가 기억에 남는다"라고 했다.

김지원의 첫인상으로 "처음에는 아기 같았고 지금은 카리스마 있는 여성상이다. 굉장히 아티스틱 하다"며 "제 이상형은 멋있는 사람"이라고 밝혔다.

손석구는 자신의 매력 포인트로는 '웃음'이라고 했으며, 10년 이상 쓰고 있는 아이템으로는 여행 가방이라고 전했다.

또 손석구는 "열대야 지방에 있다가 피부가 많이 상해서 알로에를 사서 바르고 있다"며 최근 알로에를 구매했다고 했다.

미션박스에서 '김지원과 볼하트하기'를 뽑은 손석구는 촬영 중 볼하트를 제안했다. 손석구는 김지원과 함께 볼하트를 하며 자연스럽게 미션 성공했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