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팝업★]제시카, 최종 2위로 中 걸그룹 데뷔하나‥♥타일러권 전 여친과 활동
이미지중앙

제시카 인스타그램



[헤럴드POP=김나율기자]그룹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가 중국 걸그룹으로 재데뷔한다.

2일 중국 시나연예 등 다수의 현지매체는 제시카의 재데뷔 소식을 전했다. 현지매체에 따르면, 제시카가 출연 중인 '승풍파랑3' 최종 순위가 유출됐다. 제시카는 최종 순위 2위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1일 중국 걸그룹 재데뷔 서바이벌 프로그램 '승풍파랑3'의 마지막 녹화가 진행됐다. 보도에 따르면, 1위는 대만 출신 배우 왕신릉이다. 2위가 제시카, 3위는 위원원이다. 왕신릉은 제시카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까지 했다.

유출된 데뷔조 목록에는 제시카의 연인인 타일러 권의 전 여자친구도 포함되어 있다. 홍콩 그룹 트윈스 멤버 질리안 청은 최종 순위 5위를 기록했으며, 공교롭게도 제시카와 재데뷔하게 됐다.

제시카가 출연한 '승풍파랑3'는 30세 이상 여성 연예인들이 경쟁을 통해 5인조 걸그룹으로 재데뷔하는 프로그램으로, 과거 미쓰에이 페이와 지아가 출연한 바 있다.

이로써 제시카는 중국 걸그룹으로 재데뷔하게 됐다. 소녀시대 탈퇴 후 중국 걸그룹 데뷔 서바이벌에 출연해 질타를 받았던 제시카는 결국 최종 데뷔조에 들었다.

제시카는 최근 인스타그램 계정에 "They told me I can’t, that's why I did(그들은 내가 할 수 없다고 했다. 나는 했다)"라고 글을 남기는 등 소신을 전한 바 있다.

소녀시대 데뷔 15주년에 중국 걸그룹 멤버로 재데뷔하게 된 제시카. 엇갈린 운명을 보여주는 가운데, 중국 걸그룹으로 활동할 제시카의 모습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