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POP초점]'런닝맨' 최보필 PD 하차→최형인 PD 후임..명성 이어갈 수 있을까
이미지중앙

사진=SBS 제공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런닝맨' 최보필 PD가 하차한다.

SBS 측은 2일 "'런닝맨' 연출자 최보필 PD가 617회 방송을 끝으로 '런닝맨'을 떠난다"고 밝혔다.

이어 "지난 2020년 3월부터 '런닝맨'을 이끌었던 최보필 PD는 멤버들과 함께 새 연출진에 관해 논의했고 오랜 상의 끝에 12주년 즈음인 이번달까지 함께 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SBS 측은 "'런닝맨' 새로운 연출자는 '런닝맨'을 함께 이끌었던 최형인 PD가 맡게 됐다"고 알렸다.

그러면서 "최보필 PD는 잠시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 새로운 프로그램 준비에 집중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앞서 '런닝맨' 고정 멤버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송지효는 지난 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랑하는 보필아! 그동안 우리와 함께 달리느라 고생했어"라는 글을 남겨 최보필 PD의 하차가 암시됐다.

'런닝맨'은 올해로 12주년을 맞은 장수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다른 콘셉트를 마련해야 하는 만큼 중간중간 가학성 게임, 무례한 발언 등 다양한 논란이 있기도 했다.

최근 들어 시청률 3~4%대에 머물고 있는 '런닝맨'이 최보필 PD와 함께 이끌었던 최형인 PD가 새로운 연출자로 낙점된 만큼 장점은 잘 유지하되 새로움을 더하며 좋은 변화를 맞이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