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팝인터뷰]'비상선언' 송강호 "임시완, '범죄도시2' 손석구 같은 존재..대견스럽다 칭찬해"
이미지중앙

배우 송강호/사진=쇼박스 제공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배우 송강호가 임시완을 향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송강호는 임시완과 지난 2013년 개봉한 영화 '변호인'에 이어 신작 '비상선언'을 통해 오랜만에 재회하게 됐다. 더욱이 아이돌임에도 불구하고 연기를 시작했을 때부터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주목 받은 임시완은 '비상선언'에서 한층 더 깊어진 연기력을 선보인다. 이에 시사회 후 임시완에 대한 호평이 쏟아지기도 했다.

최근 헤럴드POP과 화상으로 진행한 인터뷰에서 송강호는 임시완에게 칭찬 문자를 보냈다고 밝혔다.

이날 송강호는 "이렇게 비유해도 될지 모르겠지만, '범죄도시2'에 손석구가 있다면, '비상선언'에는 임시완이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강렬하고 너무 너무 훌륭한 연기를 해줬다. 지금 구례에서 드라마 촬영하고 있는데 내가 어제도 문자로 칭찬해줬다"고 치켜세웠다.

그러면서 "'네가 너무 대견스럽다. 너무 훌륭하게 연기해줬다'고 칭찬해줬다"고 덧붙였다.

한편 송강호, 임시완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비상선언'은 사상 초유의 항공테러로 무조건적 착륙을 선포한 비행기와 재난에 맞서는 사람들의 이야기로, 오는 8월 3일 개봉한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