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팝's신곡]"진짜 나를 꺼내"..선예, 원더걸스 아닌 솔로 도약 'Just A Dancer'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이미지중앙

'Just A Dancer' MV 캡처


선예가 솔로 앨범으로 컴백했다.

26일 그룹 원더걸스 출신 선예는 첫 솔로 앨범 'Genuine'(제뉴인)과 타이틀곡 'Just A Dancer'(저스트 어 댄서)를 발매하고 컴백했다.

이번 솔로 앨범은 선예가 원더걸스로 가요계에 데뷔한 지 15년 만에 발표하는 앨범이다. 선예는 이번 앨범에 자신이 현재의 모습에서 할 수 있는 이야기를 진실되게 녹여내고자 했다.

타이틀곡 'Just A Dancer'은 리드미컬한 리듬에 특유의 베이스라인이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 댄스곡. 주도적인 '나'로서의 춤을 추겠다는 뜻을 담고 있으며 선예의 자신감 있는 모습, 예술가로서의 본능을 표현했다고.

Baby 진짜 나를 꺼내 / Right right now / 이제 용기를 낼 시간이야 / Right right now / 잠겨 있던 이 문을 열어 / 자유롭게 날아가 저 위로 / So I run-a, run-a, run away / Na-Na-Na-Na

Oh 내 안에서 피어나는 자유로운 Feel / Just a Dancer / Just a Dancer / 짜릿하게 느껴지는 조명 아래 Real / Just a Dancer / Just a Dancer break the darkest cage

이밖에도 R&B 댄스곡인 'Genuine', 아련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선공개곡 'Glass Heart', 힘들고 지친 사람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응원, 기도를 전하는 'Now I Fly', 사랑하는 존재를 만나 기적처럼 변하는 자신의 모습과 마음을 고백하는 'Best Thing'까지 총 6트랙이 다채롭게 수록되어 있다.

원더걸스 아닌 솔로로 화려한 도약을 앞둔 선예.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선예의 새 앨범 'Genuine'과 타이틀곡, 수록곡은 오늘(2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