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팝's신곡]"누가 세상을 씹어"..퍼플키스, 소외된 괴짜들 위한 노래 'Nerdy'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이미지중앙

'Nerdy' MV 캡처


테마돌 퍼플키스가 '괴짜'들을 위한 노래를 들고 돌아왔다.

25일 그룹 퍼플키스는 미니 4집 'Geekyland'를 발매하고 컴백했다.

이번 앨범명 'Geekyland'(기키랜드)는 '괴짜들이 사는 세상'이라는 의미다. 남들과는 다르다는 이유로 소외되었던 존재들이 더이상 숨지 않고 "결국 세상을 변화시키는 것은 우리"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Nerdy'는 이 세상 모든 괴짜들을 대변하는 당찬 메시지를 담았다. 누가 뭐라 하든 누구보다도 나를 사랑하고, 나답게 살겠다는 특별한 이야기를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녹였다.

Guess who? / 누가 세상을 씹어 / 어리버리해도 / 5 4 3 I want

Ok I’m Nerdy / But I’m not stupid 어쩔 / Na na ni nanina / I love myself / Yeah I’m so Nerdy / 똑같은 pretty (no~!) / Na na ni na / 날 놀려대지만 / You make me cool

이 밖에도 'Intro: Bye Bye Bully'와 뭄바톤 장르의 '불꽃(FireFlower)', 멤버 이레의 데뷔 트레일러 곡을 재탄생시킨 'Can't stop dreamin'', 유니크한 보컬 창법이 두드러지는 'Love Is Dead', 헤어진 이를 그리워하는 'SuMMer RaiN'까지 총 6곡이 다채롭게 수록됐다.

매 앨범 독특한 콘셉트로 자신들만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 있는 퍼플키스. 이번엔 괴짜들을 대변하려는 이들은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퍼플키스의 새 앨범 'Geekyland'와 타이틀곡 'Nerdy'는 오늘(25일) 오후 6시부터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