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팝's신곡]"나비처럼 날아 네 위에 앉아" 현아, 오래도록 흔적 남기고픈 '나빌레라'
이미지중앙

'나빌레라' MV 캡처



[헤럴드POP=박서연 기자]가수 현아가 나비처럼 날아오른다.

오늘(20일) 오후 6시 현아의 여덟 번째 미니앨범 '나빌레라' 전곡 음원과 동명의 타이틀곡 '나빌레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지난해 1월 발표한 미니앨범 'I'm Not Cool'(암낫쿨) 이후 1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 '나빌레라'는 나비를 닮고 싶은 현아의 화려한 날갯짓을 담은 앨범. 현아는 나비가 다양한 무늬와 빛으로 시선을 끌고 슬쩍 스치기만 해도 흔적을 남기는 것처럼 누군가의 기억 속에 오래도록 흔적이 남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현아와 싸이(PSY), 던(DAWN)이 공동 작사한 타이틀곡 '나빌레라'는 경쾌하고 미니멀한 비트가 돋보이는 라틴풍의 댄스록으로, 현아 특유의 과감하고 당당한 매력을 고스란히 그려냈다.

무엇보다 "나빌레라"가 반복되는 후렴구와 나비에 빗댄 가사가 강한 인상을 남긴다.

빨간 립스틱을 발라 남긴 메시지 / Bubble 하면 Pop 해버리는 Edge / Hot issue issue 느낌 느낌 느낌 / Don’t skip, Twerk it uh Work it

나비처럼 날아 네 위에 앉아 / 여기저기 나의 흔적을 남겨 / 아름다운 자극을 원한다면 / Hallo hallo hallo

자기의 자기라고 자기 건 아니야 / Not enough 지금 내 옆이 아니면 / Everything is nothing / I don’t give a I don’t give a 쉿! /조용히 날아가 나빌레라

이외에도 헤어진 연인에게 보내는 속 시원한 메시지가 담긴 하이틴 록 'Bad Dog (배드 독)', 재치 있는 가사로 호기심을 자아내는 'Picasso & Fernande Olivier (피카소 앤드 페르나도 올리비어)', 선우정아와의 합이 빛나는 '띵가띵가', 부드러운 보이스가 돋보이는 'Watch Me (와치 미)' 등 총 5트랙이 수록됐다.

1년 6개월 만에 돌아온 현아. 작사·작곡·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하며 새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매 앨범마다 독보적인 콘셉트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현아는 오래 기억되고 싶은 그의 소망처럼 리스너들의 마음 속에 '나빌레라' 흔적을 남길 수 있을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현아의 미니 8집 '나빌레라'는 현재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