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팝's신곡]"꿈꿔왔던 그곳을 향해" 선예, 더 나은 미래를 꿈꾸는 'Glass Heart'
이미지중앙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헤럴드POP=박서연 기자]가수 선예가 솔로로 출격한다.

오늘(19일) 정오 선예의 리드 싱글 'Glass Heart'(글래스 하트) 음원이 선공개됐다. 'Glass Heart'는 오는 26일 발매되는 선예의 데뷔 후 첫 번째 솔로 앨범 'Genuine'(제뉴인)의 수록곡.

신보 'Genuine'은 선예가 현재의 모습 속에서 할 수 있는 이야기들을 최대한 진실되게 꺼내려고 노력한 앨범으로, 선예 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최대한 담았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모은다.

'Glass Heart'는 현대적인 무드로 재해석한 정통 미디엄 템포 R&B 트랙으로, 유리처럼 쉽게 깨질 듯 약해 보이지만 있는 그대로 비치는 마음을 유리 심장에 비유해 사랑하는 이와 더 나은 미래를 꿈꾼다는 순수한 이야기를 그려냈다. 특히 선예의 진솔한 마음을 담은 감성적 보이스에 아련한 멜로디, 귓가에 맴도는 가사로 짙은 여운을 남길 예정이다.

다가갈게 네 방법대로 / 말해 줄게 잊지 않도록 / 네 옆에서 이젠 널 안아 줄게

다가갈게 네 얘기들로 / 다시 한번 기억해 줄래 / 날 지켜봐 줘 So I

Here I am / 무지개 구름 위로 / I’m dreaming 꿈꿔왔던 그곳을 향해 / I’m flying I’m flying / 날아갈 거야

I’m running I’m running / 너와 함께 가는 Dream land / Our dream land / I wanna keep you in my Glass Heart?


지난 2007년 걸그룹 원더걸스로 데뷔한 선예는 'Tell Me'(텔미), 'So Hot'(쏘핫), 'Nobody'(노바디) 등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2013년 1월 결혼한 후 2015년 공식 탈퇴했고, 예능 방송에 이따금 출연하다 2019년 셋째 아이를 출산하고 연예계를 잠시 떠났다. 그러다 지난 2월 종영한 tvN '엄마는 아이돌'을 통해 9년 만에 무대에 올라 변함없는 보컬 및 댄스 실력을 발휘했다.

특히 선예는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울지 않을게', '열애중', '대낮에 한 이별' 등 프로젝트 음원을 통해 감성 보컬로도 실력을 증명한 바. 15년 만에 솔로 가수로 나서며 그간의 쌓아온 음악적 열망을 감성적으로 풀어낸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선예의 리드 싱글 'Glass Heart' 음원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이날 오후 6시 라이브 클립이 공개된다. 첫 솔로 앨범 'Genuine'은 오는 26일 오후 6시 발매될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