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POP초점]'현빈♥' 손예진, 알고 보니 셰프급 요리 실력..2세 더 기대되는 팔방미인(종합)
이미지중앙

현빈,손예진/사진=민선유기자



[헤럴드POP=천윤혜기자]손예진이 엄청난 실력의 음식 솜씨를 자랑해 감탄 어린 시선이 쏟아지고 있다.

지난 17일 배우 손예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들 일요일저녁 잘 보내고 계신가요? 내일은 다시 한주의 시작이네요.. 저번 음식사진을 너무 좋아해주셔서 열심히 만들고 열심히 찍어봤어요. 아주 뿌듯합니다.. 다들 건강한음식 드시고 건강히 지내시길 바래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들에는 손예진이 직접 만들고 차린 음식들이 담겨 있다. 김치찌개와 달걀찜, 그리고 밑반찬들이 정갈하게 놓인 한식 밥상부터 밥과 오징어국, 전 등으로 갈끔하게 완성한 밥상, 샤부샤부, 샐러드와 파스타, 샌드위치까지 종류도 다양하다.

남편 현빈과 먹는 듯 꼭 두 쌍으로 세팅해놓은 밥상들은 보기만 해도 군침을 돌게 할 정도로 맛있어 보인다. 손예진의 음식 솜씨가 얼마나 뛰어난지 알 수 있는 부분.

이미지중앙

손예진 인스타


앞서 손예진은 지난 11일 직접 만든 음식들을 한차례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밥과 생선조림, 멸치볶음, 육개장 등 범상치 않은 요리 실력을 자랑한 손예진은 뒤이어서도 음식 사진들을 대거 올리며 감탄을 자아냈다.

해당 게시물에 동료 연예인들의 반등도 뜨거웠다. 절친 이정현은 "우아~~예진아 넘 맛잇겟당"이라고 감탄했고 이민정은 "아 귀여워…. ㅋㅋ"라고, 송윤아는 "수업해주세요 선생님~~"이라고 놀랐다.

손예진은 현재 임신 중이다. 지난 6월 27일 그는 "저희에게 새생명이 찾아왔답니다"라며 새 생명의 탄생을 기다리고 있는 손예진은 맛있는 음식을 하며 건강하게 태교 중인 근황.

결혼 후 뛰어난 요리 실력까지 공개한 손예진을 향한 팬들의 관심은 이어지고 있다.

한편 손예진은 배우 현빈과 지난 3월 31일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었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