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이정진, 이미지나인컴즈와 전속계약 "곧바로 차기작 논의"[공식]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천윤혜기자]배우 이정진이 이미지나인컴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미지나인컴즈는 16일 “배우 이정진이 이미지나인컴즈와 전속계약을 맺고 동행하게 됐다”며 “배우로서 작품 활동에 보다 집중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며, 곧바로 차기작에 대한 논의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6년부터 직접 1인 기획사를 설립해 작품 활동과 경영을 병행해 왔던 이정진은 6년 만에 소속사를 찾게 됐다. 상호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체결이 됐다는 전언.

이정진은 1997년 패션모델로 데뷔해 1999년 KBS 2TV 드라마 ‘광끼’와 SBS ‘순풍산부인과’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했다. 이후 영화에서는 ‘해변으로 가다’를 시작으로 ‘해적 디스코왕 되다’ ‘마파도’ ‘말죽거리 잔혹사’ ‘원더풀 라디오’ ‘해결사’ ‘피에타’ 등 여러 장르에서 깊이 있는 연기력을 인정받았으며, 드라마로는 MBC ‘연인들’, KBS 2TV ‘4월의 키스’ MBC ‘9회 말 2아웃’를 비롯해 KBS 2TV ‘도망자 플랜B’ SBS ‘유혹’ JTBC ‘욱씨남정기; tvN ’THE K2’ 등에서 다양한 캐릭터들을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지난 2020년 3년 만에 드라마 복귀작이었던 SBS ‘더 킹 : 영원의 군주’에서는 40대 외모를 가진 70대 노인이라는 독특한 설정의 이림 역을 맡아 미친 존재감을 뽐낸 바 있다.

사진=이미지나인컴즈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