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팝업★]"돈 벌어?" 조혜련 올케, 고부갈등 오열..오은영 솔루션 거부 사태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이미지중앙

'오은영 리포트' 캡처


조혜련 동생 조지환과 아내 박혜민의 갈등이 예고됐다.

지난 6일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에서는 다음 주 방송 예정인 네 번째 부부에 대한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의 주인공은 개그우먼 조혜련의 동생이자 19년차 배우 조지환, 그리고 11년 경력의 간호사에서 6개월차 쇼호스트가 된 아내 박혜민이었다. 8년의 결혼생활을 이어온 두 사람이었으나 고부갈등으로 솔루션이 필요한 상황.

시어머니는 박혜민에게 "쇼호스트 접고 간호사로 들어가라"고 말했다. 조지환은 "네 꿈... 지금 돈 벌어?"라고 거들었고, "저는 왜 1~2년도 안되나"라는 박혜민의 말에 시어머니는 "희망이 있을 것 같냐"고 싸늘하게 말했다. 조지환 역시 "자기가 그만큼 메리트가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은 안하나"라고 말했다.

급기야 "둘이 얘기하라"라는 조혜련의 모습까지 등장했다. 오은영은 "그렇게 하시면 안된다"라며 무언가 조언을 했으나 조지환은 "그건 못하겠는데"라고 말해 최초 솔루션 거부 사태가 벌어지는 것인지 궁금증을 높였다.

박혜민은 "나도 하고 싶은 것 있는데. 왜 나만 기다려줘야 하냐"라며 울컥했으며 오은영은 "고부갈등은 1대 1의 관계가 아니다. 1대 다다"라고 솔루션을 예고해 과연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눈길을 끌었다.

한편 조지환은 개그우먼 조혜련의 남동생으로, '원티드', '달콤 살벌 패밀리', '극비수사' 등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서 감초을 맡으며 활약했다. 아내와 함께 2020년 채널A '애로부부'에 출연해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