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조민아, 남편과 갈등 봉합했나 "아이와 나의 안전에 집중"
이미지중앙

조민아 인스타

[헤럴드POP=배재련 기자]
이미지중앙

조민아가 근황을 공개해 화제다.

2일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첩 정리하면서보니 크게 5종류로 나뉘네요. 강호 왕자님 사진, 이유식&간식 만드는 사진, 남편 저녁 만들면서 찍었던 과정샷 사진 , 새로 시작한다는 사업에 힘을 실어주고 싶어서 개발했던 No밀가루, No버터, No설탕 프로틴 분말로 만든 디저트 사진, 협찬 제품 사진"이라고 적었다.

이어 "네이버 푸드 인플루언서라 요리하는 사진을 항상 찍어두는데요. 저녁 밥 만들어줄 때 찍었던 사진들 시간을 보니 퇴근 시간에 맞춰서 따뜻한 밥 차려주고 싶어서 퇴근하고 출발한다는 연락을 받고 오후 9시 반이나 10시부터 만들기 시작했더라고요. 아기 이유식 만드는 사진이랑 저녁 한 상차림 사진들 사이에 있는 하루 한 끼 내 식사였던 단백질 쉐이크 사진에서 눈시울이 붉어졌어요"라고 남편을 간접 언급했다.

끝으로 그녀는 "앞으로는 잘 살아야하는 분명한 이유, 아이와 나의 안전과 행복에 집중할거예요. 강호에게 재미있는 선생님, 현명한 엄마, 좋은 친구로 살아갈래요. 곁에서 힘이 되어주시고 많이 응원해주세요"라며 갈등이 봉합됐음을 암시해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조민아가 남편을 위해 차린 저녁 밥상들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