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팝업★]제시카, 中오디션 홍보에 열심..소시 15주년에 걸그룹 재데뷔 행보
이미지중앙

제시카/사진=본사DB



[헤럴드POP=천윤혜기자]제시카가 중국 오디션 프로그램 홍보에 나서며 걸그룹 재데뷔를 위한 초석을 다져나가고 있다.

20일 그룹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는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중국 망고TV 예능 프로그램 '승풍파랑'에 출연하는 자신의 모습을 영상으로 공개했다. '승풍파랑' 방송을 앞두고 적극적으로 홍보에 나선 것.

제시카는 반면 인스타그램에는 같은 영상을 올리지 않았을뿐더러 '승풍파랑'과 관련된 게시물을 게재하지 않았다. 한국팬들의 시선을 의식한 것인지 주로 중국팬들이 관심을 가지는 웨이보에만 홍보 영상을 올린 것으로 보인다.

앞서 지난 4월 제시카가 중국 오디션 프로그램인 '승풍파랑'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바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30대 이상의 여성 연예인들이 경연을 거쳐 걸그룹으로 재데뷔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제시카가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최종 5인 안에 든다면 중국 걸그룹 멤버로 재데뷔를 하게 된다.

그런 가운데 그가 속했던 그룹 소녀시대는 올해 15주년이 됐다. 이에 오는 8월 완전체로 컴백, 데뷔 15주년 기념 새 앨범을 발매하기로 결정했다. 소녀시대 팬들은 이같은 소식에 반가워하며 15주년 앨범에 대해 큰 기대감을 표현하고 있다.

과거 같은 소녀시대 멤버였지만 제시카를 제외한 나머지 8인은 완전체로 과거의 영광을 누리게 됐고 제시카는 중국에서 재데뷔를 목표로 오디션 프로그램에 참가하게 됐다. 서로 다른 오늘날의 상황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어찌 됐든 현재 제시카의 목표는 '승풍파랑'을 통해 다시 한 번 전성기를 누리는 것이다. 그가 여전한 아이돌 실력을 자랑하며 중국팬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수 있을까. 그가 중국에서 어떤 활약을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