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란, 21일 '으라차차 내 인생' OST '결국 또 헤어지네요' 발매..애절한 이별곡
이미지중앙


[헤럴드POP=박서연 기자]가수 란(RAN)이 애절한 감성을 전한다.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가창자로 발탁된 란은 이별 테마곡 ‘결국 또 헤어지네요’ 음원을 21일 공개한다.

신곡은 이별에 대한 진한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가 섬세하면서도 파워풀한 란의 목소리가 더해져 듣는 이들에게 깊은 물림을 안겨준다. 작곡가 필승불패, 이주용가 의기투합 해 레트로 느낌이 물씬한 멜로디와 사운드를 담은 발라드로 완성했다.

‘끝이 없을 것 같던 사랑이 / 차갑게 식어 멀어지고 있네요 이렇게’라며 이별을 직감을 담담하게 이어가며 후렴구에서는 ‘사랑을 했는데 결국 또 헤어지네요 / 이렇게 될 줄은 정말 난 몰랐었는데’라는 후회와 안타까움의 심경이 란의 완벽한 가창력을 통해 전해진다.

2006년 앨범 ‘The Second Story’를 발표하며 가요계 데뷔한 란은 매달 1곡의 음원을 발표하며 팬들과 음악적 소통을 이어오고 있으며, 드라마 OST 활동 또한 왕성하게 전개 중이다.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연출 성준해, 극본 구지원)은 조카의 엄마가 되기로 선택한 싱글맘이 세상을 향해 펼치는 파란만장 고군분투기를 그리다. 여주인공 서동희 역의 남상지와 양병열, 이시강, 차민지를 비롯해 이한위, 김희정, 홍아름, 김영옥, 선우재덕, 박해미에 이르기까지 신구 조합을 이룬 출연진들의 뛰어난 연기력이 시청자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OST 제작사 요구르트 스튜디오 측은 “극중 인물들의 사랑과 실연, 갈등의 이야기가 전개되며 극적 재미를 더하고 있는 가운데 그동안 수많은 발표곡을 통해 음악적 내공을 보여준 가수 란이 이별의 울림이 느껴지는 곡으로 음악적 감동을 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요구르트 스튜디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