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신지훈, YG 케이플러스와 전속계약..황보-혜박 등과 한솥밥[공식]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천윤혜기자]배우 신지훈이 YG 케이플러스에 새 둥지를 틀었다.

19일 YG 케이플러스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신지훈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며 "젠틀한 비주얼은 물론 연기에 대한 진중한 태도와 깊이 있는 분위기까지 갖춘 그와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 다양한 활동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갈 수 있게 든든한 동반자로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전했다.

신지훈은 2011년 서울 패션위크에서 패션모델로 데뷔한 이후 뮤지컬 '블루블랙', '스타라이트'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 첫선을 보였다. 이후 웹드라마 '달콤청춘'을 비롯해 '별난가족', '하자있는 인간들'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차근하게 경험을 쌓아왔다. 특히 작년 초 종영한 KBS 2TV '암행어사'에서는 왕의 호위무사이자 어사단의 전령 '최도관' 역을 맡아 과묵함 속 의외의 코믹함을 드러내는 입체적인 모습을 보여주기도. 뿐만 아니라 신지훈은 영화 '어떤 이의 꿈' '우리들의 일기', '간이역' 등을 통해 스크린까지 활동 폭을 넓히며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모두 오가는 다재다능한 배우로 활약 중이다.

이처럼 출연하는 작품마다 특유의 자연스러운 연기를 바탕으로 인상 깊은 모습을 선보이며 존재감을 남기고 있는 신지훈이 YG 케이플러스와 새롭게 전속 계약을 체결한 만큼, 앞으로 어떤 행보를 펼칠지 기대감을 끌어 올리고 있다.

한편, 신지훈이 전속계약을 맺은 YG 케이플러스에는 황보, 유지애, 혜박, 배윤영, 박경진 등이 소속돼 있다.

사진 제공 : YG 케이플러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