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뉴노멀진', 정혜성X황승언X장의수X이원정 캐스팅 확정..6월 10일 첫 공개[공식]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천윤혜기자]플레이리스트와 CJ ENM 공동제작 새 드라마 ‘뉴노멀진’이 오는 6월 10일 티빙 첫 공개가 확정됐다.

드라마 ‘뉴노멀진(극본/연출 최선미, 제작 플레이리스트, CJ ENM)’은 슬로 라이프를 지향하지만, 트렌드의 최전선인 디지털 매거진 ‘뉴노멀진’에 입사한 에디터의 고군분투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드라마 ‘소녀의 세계’, ‘통통한 연애’ 등의 작품을 탄생시킨 최선미 PD가 극본과 연출을 맡았으며, 배우 정혜성, 황승언, 장의수, 이원정, 김아현, 최연규 등이 출연해 기대감을 높인다.

극 중 정혜성은 또래보다 유행에 많이 느린, 슬로 라이프를 지향하는 주인공 ‘차지민’역을 맡았다. 5년 차 사회부 기자로 몸담았던 시사 매거진이 폐간되자 디지털 매거진 ‘뉴노멀진’의 피쳐 에디터로 합류한 인물이다. 정혜성은 트렌드에 죽고 사는 문제가 걸린 ‘뉴노멀진’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투를 벌이며, 새로운 사람과 문화를 만나고 바뀌어 가는 ‘차지민’의 감정을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표현할 예정이다.

‘송로지’ 역은 배우 황승언이 맡았다. 송로지는 지민의 입사 동기이자 일할 때가 가장 짜릿한 워커홀릭이다. 회사 내에 견제하는 세력도 많지만, 실력을 인정받아 최연소로 뉴노멀진의 편집장 자리를 차지한 인물. 그가 감성이 앞서는 친구 지민과 과연 어떤 케미를 뽐낼지 관심이 모아진다.

장의수는 프리랜서 기자로 장난기 많고 가벼워 보이지만 지민이 힘들 땐 어깨를 내어주는 남자, 지민의 든든한 선배이자 절친 ‘도보현’ 역을 맡았다. 정혜성과의 호흡이 기대되는 가운데 '라이징스타'로서의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이원정은 큰 키에 청순한 얼굴로 여심을 울리는 ‘뉴노멀진’의 뷰티 에디터 ‘정석진’으로 변신한다. 이 외에도, 김아현은 모든 사람과 친구가 되는 마력의 입담을 가진 ‘뉴노멀진’의 마케터 ‘윤재이’로, 권희준은 만인의 귀여움과 사랑을 받는 ‘뉴노멀진’ 어시스턴트 ‘허민규’로 열연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뉴노멀진’은 6월 10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티빙(TVING)’에서 첫 공개되며, 일주일 뒤인 17일에는 플레이리스트 공식 유튜브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사진제공= 플레이리스트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