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스트레이 키즈, 6월 22일 日 새 앨범 'CIRCUS' 발매..현지 인기몰이 예고
이미지중앙


[헤럴드POP=박서연 기자]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일본 새 앨범을 발매한다.

16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스트레이 키즈가 오는 6월 22일 일본에서 새 미니 앨범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6일 정오 스트레이 키즈의 일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명 'CIRCUS'(서커스)를 비롯해 트랙리스트, 재킷 이미지 등을 공개하고 현지 팬심을 설레게 했다.

내달 22일 발매되는 일본 미니 2집 'CIRCUS'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필두로 'Fairytale'(페어리테일), 'Your Eyes'(유어 아이즈) 그리고 최근 작품 'ODDINARY'(오디너리)의 타이틀곡 'MANIAC'(매니악)과 수록곡 '거미줄', 정규 2집 'NOEASY'(노이지) 수록곡 'Silent Cry'(사일런트 크라이)의 일본어 버전까지 총 6트랙이 담긴다.

신보의 타이틀곡 'CIRCUS'는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그룹의 개성과 음악적 중독성을 향한 기대감을 키웠다. 또 리더 방찬은 편곡에도 직접 참여해 눈길을 끈다.

앞서 공개된 새 앨범 재킷 이미지를 통해 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은 서커스 장막 앞 독보적 분위기와 카리스마로 시선을 장악했고, 화려한 비주얼을 예고해 많은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해 10월 일본 싱글 2집 'Scars(스칼스) / 소리꾼 -Japanese ver.-'로 현지 최대 레코드숍인 타워레코드 데일리 세일즈 차트 1위부터 4위까지 줄 세우기를 기록했다. 더블 타이틀곡 'Scars' 음원은 누적 기준 해외 32개 지역 아이튠즈 송 차트 1위를 달성했고, 아이튠즈 USA K팝 차트 1위 및 일본 라인뮤직 위클리 송 톱 100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남다른 인기를 입증했다. 현지에서도 뚜렷한 성과를 거두고 있는 이들이 오는 6월 새 앨범을 선보이고 또 한 번 비상할 것으로 큰 기대를 모은다.



사진=Sony Music Labels Inc.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