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팝업★]이승기♥이다인, 결별설 일축한 뜻밖의 SNS..1년 만 럽스타 포착?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이미지중앙

이승기, 이다인/사진=헤럴드POP DB

이미지오른쪽

이승기 인스타그램


공개 연애 중인 이승기, 이다인이 SNS에서 애정전선을 드러냈다며 온라인의 화제가 이어지고 있다.

지난 12일 가수 이승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2 ART BUSAN"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승기가 부산아트페어 '아트부산 2022' 전시를 찾은 모습이 담겼다. 공개된 사진 속 수수한 차림의 이승기는 전시 일부를 카메라에 담으며 관람을 즐기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런 가운데 이다인은 다음날인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같은 장소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승기의 사진에서 포착된 원형의 작품이 이다인의 사진에도 똑같이 있었던 것. 이 때문에 에 두 사람이 같은 날 함께 전시를 찾은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불거졌다.

아울러 이다인이 연인 이승기와 하루의 시간차를 두고 데이트를 인증한 것으로 보이는 상황에 '럽스타그램'을 한 것이 아니냐는 이야기도 나왔다. 현재 이 사진은 이다인의 SNS에서 사라졌지만 1년 전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적으로 만남을 가져온 두 사람의 여전한 연애전선 근황에 화제는 계속 이어지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해 5월 열애를 인정했다. 배우 이다인의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 측은 당시 "선후배 관계로 만나 5~6개월 전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중"이라며 "두 사람이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듯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후 두 사람이 공통 관심사인 골프를 즐기거나 이다인이 이승기의 할머니를 만났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연예계를 뜨겁게 달구기도 했다. 이들 공개연애 커플의 행보에 관심이 모인다.

한편 이승기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를 차기작으로 선택했다. 이다인은 배우 견미리의 딸이자 이유비의 동생으로 유명하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