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김희재, 섬세한 발라드로 애절함 선사..'쇼타임' OST '폴링' 티저 공개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천윤혜기자]오늘(13일) 가수 겸 배우 김희재가 부른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극본 하윤아 연출 이형민·정상희 제작 삼화네트웍스) OST 다섯 번째 곡인 ‘폴링(FALLIN)’의 스페셜클립 티저가 오늘 공개된다. 15일 정식 음원 발매를 앞두고 스페셜클립 티저가 공개되는 것.

‘지금부터, 쇼타임!’은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과 신통력을 지닌 열혈 순경 고슬해(진기주 분)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극 중 김희재는 여주인공 고슬해의 순찰 파트너이자 정의감 넘치고 씩씩한 성격을 지닌 강국파출소 막내 순경 이용렬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애기무당 천예지(장하은 분)와 풋풋하고 특별한 로맨스도 만들어내고 있다.

김희재는 연기에 이어 가수로도 드라마에 참여, 감수성 짙은 발라드곡 '폴링'을 부르게 됐다. 김희재 특유의 섬세한 표현력이 분위기를 더한다.

'폴링'은 극중 이후에 전개될 전생 서사에서 차차웅 고슬해의 슬픈 사랑의 노래로 8부에 선공개된다. 김희재의 곱고 단아한 목소리와 진성과 가성을 오가는 변주가 어우러지는 것으로 전해지며 극중 남녀 주인공의 로맨스와 함께 애절함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지금부터, 쇼타임!'은 새롭게 선보이는 MBC 토일드라마로 편성, 토요일 저녁 8시40분, 일요일 저녁 9시에 시청자들과 만난다.

사진제공=모코이엔티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