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이정현X문정희X진서연 '리미트' 올 하반기 개봉..커밍순포스터 공개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리미트'가 개봉을 확정 짓고 커밍순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리미트'는 아동 연쇄 유괴사건 피해자 엄마의 대역을 맡은 생활안전과 소속 경찰 ‘소은’(이정현)이 사건을 해결하던 도중 의문의 전화를 받으면서 최악의 위기에 빠지게 되는 범죄 스릴러.

매 작품마다 자신만의 독보적인 스타일로 입지를 다진 이정현이 아동 연쇄 유괴사건 피해자 엄마 대역을 맡은 생활안전과 소속 경찰 ‘소은’으로 분했다. 이정현은 이번 작품을 통해 아이를 되찾기 위한 모성애 넘치는 연기부터 거침없는 액션신까지 소화하며 새로운 인생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사상 최악의 유괴사건 속 핵심 브로커 ‘혜진’ 역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온 문정희가 맡았다. ‘혜진’은 유괴사건과 관련된 숨겨진 진실을 알고 있는 비밀스러운 인물로, 그동안 문정희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묵직한 카리스마를 뽐내며 작품의 흡인력을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또 '독전'으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산했던 진서연이 유괴당한 자신의 딸을 되찾기 위해 필사의 사투를 벌이는 엄마 ‘연주’ 역을 맡았다. 진서연의 첫 스크린 주연작으로, 다시 한 번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개된 커밍순 포스터는 이정현이 의문의 전화를 받고 충격에 빠진 모습으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분노에 찬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그녀의 모습이 과연 어떤 예측불가한 사건을 마주하게 될지 궁금증을 자극하는 가운데, 피어오르는 연기 속 “끝까지 찾아서 반드시 죽인다”라는 카피는 아이를 되찾기 위한 극한의 추격을 예고하며 작품이 선사할 스릴과 서스펜스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이정현, 문정희, 진서연 세 배우의 특별한 만남과 범죄 스릴러 장르가 주는 극강의 긴장감, 사회적 메시지가 주는 묵직함까지 더해진 '리미트'는 올 하반기 개봉한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