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팝업★]신세경, 베이킹 실력 이 정도라니..호텔 안 부러운 '애프터눈 티 세트'
이미지중앙

유튜브 캡처



[헤럴드POP=박서연 기자]배우 신세경이 금손 면모를 자랑했다.

지난달 29일 신세경의 유튜브 채널에는 '애프터눈 티 세트 만들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신세경은 "애프터눈 티 세트를 만들어서 가족들이랑 같이 먹어봐야겠다고 생각한 적이 있다. 쉽지 않을 것 같긴 하지만 해보려고 한다"라고 말했다.

메뉴 고민을 하던 신세경은 "잘 먹을 수 있을 만한 걸로 해야지. 스콘만 먹어도 맛있는 플레인 스콘을 할지 잼이랑 크림이랑 같이 먹었을 때 맛있는 스콘을 만들지 고민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타르트를 만들어보려고 한다. 파운드(케이크)를 직사각형 틀에 구워서 자르지 않고 정사각형 큐브 파운드 틀에 한 번 구워보고 싶어서 그렇게 해보려고 한다. 또 샌드위치는 두 종류를 할까 한다. 기본적으로 달걀 샌드위치 하나랑 BLT 샌드위치를 해보도록 하겠다"면서 "애프터눈 티 세트는 예뻐야 하니까 끝까지 신중하게 고민해서 해보도록 하겠다"라고 깊은 고민에 빠진 모습을 드러냈다.

신세경은 "베이킹방을 청소했다"며 깔끔하게 정리된 베이킹 제품 수납장을 자랑했다.

이후 본격적으로 애프터눈 티 세트 만들기에 돌입했다. 샌드위치 식빵까지 직접 만들었다.

플레인 스콘, 블루베리 스콘, 딸기 타르트, 블루베리 타르트, 휘낭시에, 베리 피스타치오, 초코 파운드 케이크, 샌드위치 등을 뚝딱 완성하며 신세경은 남다른 베이킹 실력을 뽐냈다.

예쁜 접시 위에 빵을 올려둔 모습이 실제로 팔아도 될 정도의 비주얼로 절로 감탄사를 자아냈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