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팝업★]손 꼭 맞잡은 현빈♥손예진..美 신혼여행 속 비공개 결혼식 사진(종합)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이미지중앙
이미지중앙
이미지중앙
이미지중앙

현빈, 손예진/사진=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이미지중앙

현빈, 손예진/사진=민선유 기자


현빈, 손예진의 본식 화보가 공개되며 화제다.

11일 배우 손예진의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난 31일 손예진&현빈 배우가 여러분들의 응원과 축복 속에 결혼식을 마쳤습니다. 다시 한번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난 31일 비공개로 식을 진행했던 현빈, 손예진의 결혼식 현장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의 만남만으로 세기의 커플로 불리는 데다 결혼식 역시 철통보안으로 알려지면서 더욱 큰 관심을 불러모았던 바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본식과 피로연 사진은 야외 결혼식장에서 밝게 웃고 있는 두 사람을 담고 있다. 손예진이 현빈에게 팔짱을 끼는가 하면 두 사람이 손을 맞잡은 채 하객들을 향해 웃어보이는 모습은 마치 한 편의 영화를 연상하게 하면서 보는 이들의 가슴마저 달달함으로 물들이고 있다.

결혼식을 무사히 치른 두 사람은 11일 만인 지난 11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미국 로스엔젤레스로 출국했다. 현지에 도착해서도 팬들로부터 뜨거운 환영 인사를 받았다는 후문. 두 사람은 로스엔젤레스와 하와이, 뉴욕 등에서 허니문을 즐길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현빈과 손예진은 지난 2018년 영화 '협상'에서 한 차례 호흡을 맞춘 뒤 총 네 번의 열애설에 휩싸였다. 양측은 거듭 열애를 부인했지만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춘 작품인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이후에는 열애설을 인정하고 공개적으로 사랑을 키웠다. 그리고 두 사람은 지난 2월 결혼을 발표하면서 일명 세기의 커플로 많은 축하를 받았고, 서울 광진구 야외 결혼식장에서 지난 31일 식을 올렸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