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트레이서' 연제욱, 행복한 장가 가던 날..정경호 사회-한선화X노을 이상곤 축가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천윤혜기자]
이미지중앙
이미지중앙
이미지중앙
이미지중앙


배우 연제욱이 품절남이 됐다.

해피메리드컴퍼니는 5일 오전 "연제욱이 동갑내기 비연예인과 2년 열애 끝에 지난 3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며 본식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연제욱 부부는 하객들의 축복 속 행복한 미소를 지어보이고 있다. 경건한 결혼식으로 부부가 된다는 것을 많은 하객들 앞에서 인정 받은 것. 결혼식은 주례 없이 배우 정경호가 사회를 봤으며 배우 한선화와 노을 이상곤이 축가를 불렀다. 또한 마술사 김지훈이 마술 퍼포먼스를 맡아 분위기를 돋웠다.

연제욱과 그의 아내는 3년 동안 알고 지내는 사이였고, 2년 전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해 부부의 연을 맺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연제욱은 2005년 KBS '성장드라마 반올림# 2'를 통해 데뷔했으며 '폭력 써클'과 '강철중: 공공의 적 1-1', '말보로 전쟁', '비상', '수목장', '그 여자 그 남자의 속사정', '목격자', '뷰티풀 보이스', '서복', '경관의 피', '처용', 'TV소설 일편단심 민들레' , '뷰티풀 마인드', '미씽나인', '블랙', '보이스 시즌2', '플레이어', '프리스트', '빅이슈', '런 온', '트레이서' 등에 출연했다.

사진 출처 = 해피메리드컴퍼니, 웨딩디렉터봉드, 원규소울그라피, 스튜디오원, 마인모리, 웨딩미, 에이바이봄, 스플렌디노, 엘리에나호텔, 제이미브라이드, 닉스플로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